모바일 점령한 '스노우 브로스'의 인기 대단하네

등록일 2012년04월12일 13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삭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도균, www.isac.co.kr)는 자사가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리메이크한 안드로이드용 신작 게임 ‘스노우 브로스(Snow Bros)’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에 앞서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스노우 브로스는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유료앱 카테고리 3위를 차지하였으며, 현재도 1주일 내내 부동의 3위자리를 지키며, 고전 아케이드 명작 게임의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스노우 브로스(Snow Bros)’는 1990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누구나 한번쯤은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이다. 적을 눈덩이로 만들어서 무찌르고 납치당한 공주님을 구해야 하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방해하는 몬스터들을 눈덩이를 통해 무찌르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가는 재미가 일품이다. 또한, 원작에 충실한 그래픽에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를 입혀 유저들에게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한편, 이삭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스노우 브로스(Snow Bros)’의 출시와 함께 5000원의 ‘스노우 브로스’를 1100원에 판매하는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스노우 브로스’는 T스토어, 올레마켓,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즈스토어 또한 금주 내에 출시할 수 있게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