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체 개발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4월 16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퀸스블레이드’의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당첨된 1만명과, 지난 1차 테스트 신청자 5만 7천여명 전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22일까지 7일간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9시간씩 진행된다.
라이브플렉스의 두 번째 개발작인 ‘퀸스블레이드’는 양 진영으로 나뉘어진 게임 구조 아래 모든 캐릭터가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화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 등으로 지난 1차 테스트에서도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4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신규 신규 필드와 분쟁 지역인 중립사냥터, 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된다. 아울러 호송, 호위 퀘스트 및 일일퀘스트,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외형이식 시스템, 이미지 퍼즐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2차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DSLR 카메라,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2명을 추첨해 DSLR 카메라를, 게임 내에서 3개의 던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총 10명에게 5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문제점 및 개선 사항을 게시한 유저 1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임의 호위 퀘스트와 호송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중 3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치킨 상품권과 게임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퀸스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