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교전 주도하는 신규 캐릭터 '알론소 출시

등록일 2023년10월12일 15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2일, 넵튠의 자회사 (주)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1.0'에 68번째 신규 캐릭터 '알론소'를 추가했다.

 

'알론소'는 뛰어난 체력 유지력과 군중 제어기를 보유해 적극적으로 교전을 주도할 수 있는 캐릭터다. 주요 기술로 ▲자력 피해를 주면서 적과 연결되는 '마그네틱 펀치' ▲상대방의 공격을 막으면서 역으로 스킬 피해를 입히는 '바운싱 실드' ▲상대방에게 금속 고리를 씌우고 돌진해 피해를 입히는 '어트랙션 슬램!' 등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알론소' 등장과 함께,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뱀파이어 쇼이치' 스킨 공개 및 '뱀파이어 쇼이치 컬렉션 패키지'도 추가됐다. 본 패키지는 이모티콘 2종, 프로필 아이콘 1종, 배경 및 테두리를 포함한 '이터널 리턴 1.0'의 첫 컬렉션 패키지 상품으로, 스킨과 컬렉션 패키지를 모두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프로필 아이콘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알론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5일까지 '알론소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터널 리턴 1.0'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 1.0'은 출시 직후 최고 동시 접속자 3.3만 명을 기록했고, 현재 일일 PC방 점유율 순위 11위를 지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콜라보 행사 '일레븐의 마린카페' 오픈, 대구 콘텐츠 페어 참여 등 정식 서비스 이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게임 안팎으로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이터널 리턴 1.0'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