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 큰 무림고수가 나타났다. ‘무림활극 청운’ 프리뷰

등록일 2012년05월09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의 '무림활극 청운'이 오는 11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무림활극 청운'은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 고룡 등 유명 무협작가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무협 MMORPG로 강호인들의 사랑과 우정, 복수가 얽힌 무협세계를 선사한다.

기본적으로 PVP, PVE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게임방식이며, 자동전투가 아닌 직접 전투방식의 라운드제 전투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클래스 구분 없이 원하는 무공을 자유롭게 습득이 가능하고, 타 게임의 길드 개념인 '방파'의 상위 개념 '맹회' 시스템이 존재하여 스케일이 큰 PVP 진행이 가능하다.
 
'무림활극 청운'에서만 즐길 수 있다. 라운드제 전투!
기존 턴 방식 전투의 단점인 한 라운드가 끝난 후 다음 라운드에 들어가는 전투 형식을 보완하여 적과 유저가 동시에 공격이 가능하며, 단체가 교대로 출격이 가능하여 전투의 박진감을 살렸다.
 


 
정해진 것은 없다.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한다.
'무림활극 청운'은 클래스(직업)가 없기 때문에 자유로운 무공(스킬)습득이 가능하다. 또한 문파에 가입하더라도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하며, 탈퇴를 하더라도 기존에 문파에서 배운 무공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가 원한다면 15개 문파의 85개 무공, 365개의 초식프로그램을 모두 학습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문파의 무공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케일이 다른 '맹회 전쟁'
'무림활극 청운'내의 길드인 '방파'의 상위 개념인 '맹회'가 존재하며, 맹회의 맹주 자리를 차지하면 더 많은 문파를 거느릴 수 있고 정파와 사파로 나뉘어진 무림을 호령하는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다. 맹회를 중심으로 한 번씩 진행되는 다양한 규모의 PVP는 ‘무림활극 청운’의 대표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맹회 전쟁
강화 전이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레벨에 맞는 장비로 교체해야 할 때 유용한 '강화전이'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템의 강화수치를 새로 착용하려는 장비에 그대로 전이해주는 시스템이다. 전이는 무기, 방어구 모두 가능하며 실패하지 않기 때문에 강화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게임에 계속 빠져들게 만드는 다양한 시스템
메인 퀘스트 이외에도 10여종의 PVE/PVP 시스템 (은의령, 재물 호송, 협객 퀴즈, 해외 원정, 심마 퇴치, 도적 체포 등)과 던전 시스템이 끊임 없이 제공된다. 또한 유저의 편의를 제공하는 자동 전투, 자동 길찾기, 휴식 기능이 구현되어 있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배경 이미지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