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토즈소프트(
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
www.darkblood.co.kr)’가 오는 9일(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예고한 가운데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규 캐릭터 ‘도적’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이틀 앞두고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기존에 선보인 4종의 클래스와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을 갖는 다섯 번째 클래스 ‘도적’, 그 중에서도 화려한 스킬과 신기술을 통해 신선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전직 클래스 ‘어쌔신’을 강조했다.
총 6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동영상은 다크블러드를 접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도입된 매력만점 캐릭터 ‘어쌔신’의 특징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민첩하고 날렵한 ‘어쌔신’이 주특기인 환술(幻術 : 남의 눈을 속이는 기술)을 통해 적을 암살하는 신기술 등을 잘 담아 내고 있다.
플레이 동영상은 ‘어쌔신’을 시작으로 이틀에 걸쳐 전직 클래스 ’아웃사이더’의 플레이 동영상도 곧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9일 전격 도입되는 ‘다크블러드’ 신규캐릭터 ‘도적’을 공개하기에 앞서, 40레벨 점핑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점핑캐릭터 지급 이벤트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이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휴면 유저들에게 ‘다크블러드’의 고레벨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홈페이지(
http://dblood.happyoz.com/event/2012/thief/movie.asp)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