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하면서 시간 날때만 하세요... 독특한 마케팅 눈길

등록일 2012년05월15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나인 코리아(대표 박순우)는 금일(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Z9온라인(지나인 온라인)’의 홍보모델 ‘용감한 녀석들’의 Z9온라인 홍보 영상 촬영시의 메이킹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용감한 녀석들’은 ‘Z9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돼 디아블로3를 다운로드 하면서도 즐길 수 있고, 회사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등 코믹하게 개사한 영상을 촬영, ‘Z9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및 영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Z9온라인’ 영상 촬영 현장에서 ‘용감한 녀석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모아 편집한 버전으로 초반 박성광의 애드립과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등 영상 촬영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더나인 코리아 마케팅팀 백대호 과장은 “‘Z9온라인’ 영상 외에도 ‘용감한 녀석들’의 애드립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즐거워하는 게이머들이 많았다. 이에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필름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Z9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로 ‘웹게임의 용감한 진화’를 모토로 한 신작 웹게임이다.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 등 대작 공개 시점인 5월 초 정식서비스에 돌입, 용감한 웹게임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Z9온라인’ 및 관련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z9online.co.kr)와 Z9온라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9onl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