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인 코리아(대표 박순우)는 금일(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Z9온라인(지나인 온라인)’의 홍보모델 ‘용감한 녀석들’의 Z9온라인 홍보 영상 촬영시의 메이킹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용감한 녀석들’은 ‘Z9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돼 디아블로3를 다운로드 하면서도 즐길 수 있고, 회사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등 코믹하게 개사한 영상을 촬영, ‘Z9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및 영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Z9온라인’ 영상 촬영 현장에서 ‘용감한 녀석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모아 편집한 버전으로 초반 박성광의 애드립과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등 영상 촬영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더나인 코리아 마케팅팀 백대호 과장은 “‘Z9온라인’ 영상 외에도 ‘용감한 녀석들’의 애드립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즐거워하는 게이머들이 많았다. 이에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필름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Z9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로 ‘웹게임의 용감한 진화’를 모토로 한 신작 웹게임이다.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 등 대작 공개 시점인 5월 초 정식서비스에 돌입, 용감한 웹게임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