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 메타 퀘스트 플랫폼 신규 MR 게임 ‘트래블러’ 개발 중... 2025년 상반기 출시

등록일 2024년02월22일 2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확장현실(XR) 콘텐츠 전문기업 스코넥(대표이사 황대실)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 CEO 마크 저커버그)의 메타 퀘스트 플랫폼에서 출시될 혼합현실(MR) 게임 트래블러(TRAVELER)를 본격 개발 중이라고 2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트래블러 프로젝트는 오는 4월에 출시될 VR 전용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트라이크 러시(Strike Rush)’와 같이 메타로부터 개발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되며, 회사 측은 메타 퀘스트 플랫폼을 통해 오는 2025년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부연했다. 스코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R이라는 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콘텐츠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황대실 스코넥 대표는 “트래블러는 올해 2분기에 출시 예정인 VR 게임 스트라이크 러시에 이어 두 번째로 메타와 협력한 프로젝트”라며 “VR에서 나아가 MR 게임 분야에서도 스코넥의 개발력과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서 또다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스트라이크 러시의 완성도와 성공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앞으로도 메타 퀘스트 플랫폼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전 세계 유저들에게 공급하는 등 메타와의 견고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