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가 ‘토마호크’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BI 공개에 이어 동영상을 공개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토마호크’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토마호크 샷을 활용한 신규 모드가 핵심 콘텐츠로 동영상에서 보여준 신규 맵 '그랜드 조디악'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빠른 시일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
‘토마호크’는 <팡야>의 특수 샷 가운데 하나로 게임 내에서 정확한 낙하지점이 필요하거나 거대한 장애물을 넘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점수를 낼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공개된 동영상은 <팡야>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하늘에 떠 있는 ‘그랜드 조디악’으로 파워풀한 토마호크 샷을 선보여 통쾌하고 화끈한 라운딩을 펼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신규 아이템인 움직이는 날개를 착용한 쿠의 모습도 담고 있다.
이번 동영상을 통해 <팡야> ‘토마호크’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쾌감이 넘치는 ‘토마호크’ 샷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
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