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탑스핀 2K25' 한국어판 리테일 패키지 4월 26일 출시 예정

등록일 2024년03월28일 23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탑스핀® 2K25 한국어판을 오는 4월 26일에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29일부터 리테일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탑스핀® 2K25는 24명 이상의 프로로 구성된 플레이 가능한 로스터, 테니스 레전드 존 매켄로가 성우로 참여한 탑스핀 아카데미 트레이닝 센터, 경쟁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4개의 역사적인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경험을 테니스 팬과 스포츠 게이머에게 선사한다. 

 

탑스핀® 2K25는 월드 투어부터 시범 경기 매치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 유망한 프로 선수가 되어 세계를 누비며 테니스계의 거물들과 대결하고 윔블던, 롤랑가로스, US 오픈, 호주 오픈의 코트를 밟으며 마이커리어(MyCAREER)에서 그랜드 슬램® 챔피언의 길을 걸을 수 있다.

 

상징적인 장소에서 진행되는 경기: 탑스핀® 2K25에서는 테니스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코트를 즐길 수 있다. 4개의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부터 인디언웰스를 비롯해 역대급으로 큰 국제 경기장까지 이르는 15개의 실제 경기장을 포함한 48개의 독특한 코트가 제공된다. 야외 경기장은 세 가지의 다른 시간대에 플레이할 수 있도록 옵션이 제공된다.

 

테니스 레전드와 라이징 스타: 테니스 레전드 로저 페더러와 세레나 윌리엄스 또는 카를로스 알카라스, 이가 시비옹테크, 프랜시스 티아포, 안드레 애거시 등의 선수를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프로 선수를 선택하여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다.

 

온라인 코트: 마이플레이어(MyPLAYER)의 기량을 확인하고 월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 지원을 통해 2K 투어에 플레이 가능한 프로 선수로 참여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다.

 

존 매켄로와 함께 하는 트레이닝: 파워 서브부터 화려한 드롭샷에 이르는 기술을 탑스핀 아카데미에서 테니스 레전드 존 매켄로와 함께 배울 수 있다. 여기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끊임없이 도전해 모든 면에서 뛰어난 고급 컨트롤을 마스터할 수 있다.

 

마이플레이어 맞춤 설정: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마이플레이어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마이플레이어의 특성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주요 테니스 브랜드의 새로운 코치, 피팅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탑스핀® 2K25 리테일 패키지 초회 특전으로는 세레나 윌리엄스와 로저 페더러의 대체 의상, 윌슨 나이트펄 번들, 나이트 타임 메이저 대회가 포함된 '언더 더 라이트 팩’이 제공된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2몰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