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 신작 '코어 블레이즈' E3 첫 선

등록일 2012년05월23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개발중인 MORPG '코어블레이즈(Core Blaze)'의 최신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를 오는 6월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이하 LA)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리얼 3엔진으로 개발된 '코어블레이즈'는 2010년 동경 게임쇼에서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 현실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MORPG이다. 

또한, '코어블레이즈'는 지난해 감마니아 게임 쇼(Gamania Game Show, 이하 GGS)에서 진행된 첫 테스트에서 이를 체험해본 전세계 미디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북미 한 게임 전문지는 '코어블레이즈'를 '2012년 가장 기대되는 MORPG'로 선정하는 등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 행사를 통해 더욱 정교해진 게임 그래픽과 자신이 원하는 무기를 언제든 바꿔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변환 시스템, 주변 환경이나 날씨에 따라 게임 스토리, 던전 공략 방법, 등장하는 몬스터 등 다양한 내용이 변화하는 뛰어난 리얼리티, 더욱 광범위 해진 높은 자유도 등 한층 더 발전된 새로운 버전의 테스트를 제공한다. 

한편, 감마니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코어블레이즈'의 글로벌 사이트를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새롭게 단장했으며, 공식 페이스 북에서도 게임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는 게임 주요 미디어가 한 자리에 모이는 6월 7일 미국 LA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어블레이즈' 글로벌 사이트(www.coreblazeonline.com )와 공식 페이스 북(http://www.facebook.com/coreblaze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