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 파워레인저 신작 '애니멀 포스'에 대한 공개와 함께 오는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총 11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전시 체험전'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총 11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전시 체험전'은 7월 1일부터 방송 스타트 되는 제 40번째 파워레인저 애니멀 포스 캐릭터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개봉된 역대 파워레인저 시리즈를 만나보고 캐릭터 특성을 적용한 활동적인 액티비티 위주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전시 체험전'은 한국에서 개봉된 역대 파워레인저 시리즈를 소개하고, 신제품, 과거 시리즈 중 인기 완구를 전시하는 전시존, 신작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완구를 직접 작동 및 조립하고 파워레인저 마스크, 검, 총 등 색칠하기와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의 만들기 존 그리고 플레이 존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조정석을 실물 크기로 준비하여 어린이들이 직접 파워레인저 로봇의 조정석에 착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기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는 파워레인저 40번째 시리즈로 독수리, 상어, 사자 등의 동물과 큐브을 테마로 한 히어로 이야기이다. 오는 7월 1일 대원방송의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채널을 시작으로 방송이 시작되고 메인 완구 및 문구, 생활용품 등 라이선스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파워레인저는 앞서 4월에 한국판 파워레인저인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로 파워레인저 붐업을 일으켰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매번 인기 캐릭터 이벤트로 사랑받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올 여름 이벤트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전시 체험전'을 진행하게 되어 애니멀포스의 스타트가 좋다”라며, "2017년을 파워레인저의 해로 기대하게 할만한 작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