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개봉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매율 80% 돌파, 흥행 청신호

등록일 2017년07월05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늘(5일) 개봉하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전 극장 사이트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영진위 통합전산망은 물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와 주요 예매 사이트인 맥스무비, 예스24 등 모두 독보적인 예매율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약 80%가 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압도적인 예매율 수치는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며 등장한 새로운 '스파이더맨'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전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 차별화된 매력으로 중무장한 새로운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캐릭터,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까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보적인 예매율 수치로 올 여름 극장가 장악을 예고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바로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