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메이션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원제: Mickey and the roadster racers 제작: Disney Television Animation 국내 첫 방영일: 2017년 7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 디즈니채널, 디즈니주니어 동시 첫 방송]'이 드디어 이번 주 토요일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은 미키와 미니, 도날드, 데이지, 구피 등 아이들의 최강 사랑을 받는 디즈니 캐릭터가 변신 슈퍼카를 타고 핫도그 힐즈 챔피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또한 미니와 데이지는 마을 사람들에게 고민이 생길 때마다 '해피핼퍼'로 변신하여 고민 해결사가 되어준다. 이처럼 신나는 모험과 귀여운 에피소드는 아이들의 무한 상상력을 키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이 특별한 첫 방송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내일 첫 방송 중 숨겨진 암호코드를 발견한 총 1,000명에 한하여 한정판 레이서 자격증을 증정할 예정인 것. 미키의 사인이 담긴 이번 카레이서 자격증은 아이들의 사진과 이름을 넣어 제작하는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나만의 레이서 자격증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의 슈퍼 변신카를 타고 달리는 즐거운 카레이서 모험을 그린 '미키와 카레이서 클럽' 은 바로 내일 오전 9시 디즈니주니어, 디즈니채널을 통해 동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