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 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21일) 오후 8시부터 'Pile ASIA TOUR Vol.2 in KOREA(이하 Pile 내한공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Pile은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의 '니시키노 마키' 캐릭터를 통해 성우로 데뷔했으며, 현재 일본에서 성우뿐 아니라 가수,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활약 중이다. 또한 2016년 10월부터 아시아 6개 도시에서 단독 라이브 투어를 개최해 큰 성공을 거두면서 아시아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Pile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를 좋아하는 팬층이 형성되었으며, 특히 어머니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2015년 국내에서 열린 '란티스 페스티벌'에 참석할 예정이었던 Pile이 건강 상의 이유로 함께 하지 못 하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한국을 첫 방문하는 Pile의 이번 공연은 9월 2일 오후 5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시간 동안 열릴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21일 오후 8시에 예매가 시작된다. 관련 굿즈가 제공되는 VIP석은 121,000원, 일반석 99,000원이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링크 측은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ile의 첫 내한공연을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티켓링크는 Pile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다양한 일본 공연 예매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