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이 살고 있는 또 다른 세상 '텍스토폴리스'에 찾아온 거대한 위기를 막아내기 위해 이모티 절친 3총사인 '진', '하이파이브', '핵키 브레이크'가 펼치는 스마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이모티: 더 무비'가 8월 3일(목)에서 개봉일을 하루 앞당겨 8월 2일(수) 개봉한다.
메신저의 발달로 누구에게나 친근하고 익숙한 '이모티콘'이 사실 핸드폰 안에서 도시를 세우고 살아가고 있다는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모티: 더 무비'가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여름방학을 맞이한 가족 관객들의 '이모티'를 향한 뜨거운 성원은 개봉일까지 하루 앞당겨냈다. 지난 7월 13일 개봉한 디즈니·픽사의 '카3: 새로운 도전'과 7월 26일 개봉을 앞둔 일루미네이션즈 '슈퍼배드 3'에 이어 8월 2일 개봉을 확정한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야심작 '이모티: 더 무비'가 라인업에 가세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인 1표정 원칙을 지키고 살아가는 이모티들의 세계 '텍스토폴리스' 안에서 벌어지는 스마트 하면서도 귀여운 모험은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을 하루 앞당기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이모티: 더 무비'는 오는 8월 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