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감성 LED 완구 '글리미즈 3종' 출시

2017년07월27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손오공이 여름 휴가철 낭만적인 분위기를 위한 감성 LED 완구 '글리미즈'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글리미즈 완구는 '글리미즈 요정'과 '글림하우스', '글림턴'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여름 휴가철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하기 좋은 발광 LED가 장착되어 있다.
 
'글리미즈 요정'에는 빛 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스위치를 켠 후 요정의 머리를 손으로 감싸면 어둠을 감지해 반딧불이처럼 몸에서 빛이 나는 특징이 있다. 각기 다른 생김새와 컬러의 12가지 캐릭터로 수집하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글림하우스'는 글리미즈 요정과 하우스, 별 모양 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종류는 모두 6가지로, 각기 다른 '글림하우스'를 서로 연결해 요정마을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제품 상단에 별모양의 고리를 장착하면 캠핑장 등 야외에서 휴대용 무선 랜턴처럼 이용도 가능하다.
 
아기자기한 미니 캠핑카 '글림턴'은 내부가 침실, 욕실, 거실로 분리되어 제품 하나로 인형놀이와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또한 캠핑카 침실에 요정을 눕히거나 욕실의 샤워기를 머리쪽으로 기울이면 빛이 나와 주변을 환하게 밝혀 어두운 밤에도 실내·외 모두 놀이가 가능하다.
 
글리미즈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야외활동 및 캠핑을 하는 가족들이 많아진 가운데, 아이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감성 LED 완구를 준비했다”라며, “올 여름 반딧불이 요정 글리미즈와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리미즈 제품 3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주 주말인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판매가는 ▲글리미즈 요정 단품 6천900원, ▲글림하우스 1만2900원, ▲글림턴 2만4900원이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