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큐박스(대표: 강유진)가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유럽 감성토이 소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2018 서울 리빙디자인페어는 아이큐박스의 수입 브랜드 중 독일의 감성 피규어 브랜드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난감'으로 불리는 '플레이모빌 (PLAYMOBIL)', 스웨덴 왕실도 인정한 최고급 클래식 토이 '브리오 (BRIO)' 그리고 프랑스 예술 감성을 머금은 '빌락 (VILAC)'이 함께 '유로 토이 앳 홈'이라는 컨셉으로 전시를 구성한다.
이 세 브랜드는 모두 유럽에서 태어나 오랜 세월 동안 가치를 인정받은 클래식 토이 브랜드라는 점 뿐 아니라 각 브랜드 특유의 색감, 장난감의 질감 그리고 어린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는 점이 일맥상통한다. 특히 이 브랜드들은 아이들의 놀잇감으로 뿐 아니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1인가구, 유럽 감성을 선호하는 신혼 부부 및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일명, 라이프스타일 토이(LifeStyle Toy)로 최근 리빙 인테리어 소품 시장에 새롭게 떠오르는 핫트렌트다. 이번 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이런 브랜드의 특징과 매력을 살려 '유럽 감성토이 소품전'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플레이모빌의 60cm XXL 피규어, 웨딩 시리즈 상품들은 집 안을 따뜻한 봄의 감성으로 채우기에 충분하며, 브리오의 주방놀이&기차놀이는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북유럽의 가정집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번 페어에서는 빌락의 풍부한 프랑스 감성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기존 바바파파 시리즈는 물론, 나탈리레테와 콜라보레이션한 퍼즐과 티세트 이외에도 작가의 판화 작품까지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 기간 동안 부스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고 아이큐박스 계정을 팔로우하면 '꽝없는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2018 리빙디자인페어의 '유럽 감성토이 소품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큐박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iqbox1988)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