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레고 브릭 60주년 기념 '레고 상상박사를 찾아라' 캠페인 실시

2018년03월19일 15시3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레고코리아는 레고 브릭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아이들이 레고 브릭 60주년 한정판 제품으로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레고 창작 공모전 '레고 상상박사를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고 브릭 60주년 한정판은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 및 상상력 향상에 주안점을 둔 제품으로 밝고 다채로운 색상과 자유도가 높은 레고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5가지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각 제품 박스 겉면에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질문이 기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레고 브릭 60주년 한정판 제품 5종의 박스 겉면에 기재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 표현하고, 완성된 작품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오는 4월 8일까지 #레고상상박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1차 우수작을 제품별로 10점씩 선정해 오는 4월 16일부터 25일까지 총 10일 간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다. 제품별로 득표수가 가장 높은 최우수작 1점씩을 선정해 총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레고 하반기 신제품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5월 4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진권영 레고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아온 레고 브릭의 출시 60주년을 맞아 아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미래를 발전시킬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