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스토어, 25일 출시 예정 신작 '봉신 소환사' 21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19일 19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엠스토어(GMSTORE)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2D 모바일 방치형 카드게임 '봉신 소환사' 사전예약을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봉신 소환사'는 방치형 카드 수집과 다양한 PVE, PVP, 스토리 모드가 결합된 2D 모바일게임이다. 동양 신화 속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 속에는 용과 인간이 결합된 아오룽, 아름답고 요염한 다계, 영웅적인 형상의 경창 등 동양 신화 속 유명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동양 신화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캐릭터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레벨 업과 장비 강화를 통해 이들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지엠스토어는 기본적인 육성 콘텐츠 외에 다양한 부가 콘텐츠, 영웅 조합, 현상금 미션, 스페셜 던전 등의 특색있는 게임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미지의 모험과 PVE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영웅 육성 자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봉신 소환사'는 무과금 플레이어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아이템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플레이어들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봉신 소환사'를 검색하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xkd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엠스토어(GMSTORE)는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며, 게임의 홍보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게임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