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리아(대표 김정주)는 금일(13일), 자사가 개발한 라이딩액션 MMORPG '세븐코어'에서 일본에서는 갈라저펜과 함께 비쥬얼 락밴드 lynch.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ynch.는 2005년 데뷔하여 4장의 정규 앨범과 9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한 일본의 대표적인 락밴드다. 갈라저펜은 이미 Lynch. 제휴 티저 사이트(http://sevencore.gpotato.jp/teaser/)를 오픈하고 홍보를 진행중에 있으며, 일본 서비스 런칭에 맞춰 대규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27일 발매되는 'INFERIORITY COMPLEX' 앨범에 'A FLARE'를 세븐코어 주제곡으로 사용하기로 하였다.
세븐코어의 일본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갈라저펜(GALA Japan)의 이미림 프로듀서는 "세븐코어의 일본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많은 부분 노리아와 현지화 작업을 진행 했으며 과정 또한 매우 만족한다. 갈라저펜 역시 세븐코어의 성공을 위해 모든 자원을 활용하여 런칭을 준비중에 있으며 일본 게이머들이 좋아할만한 신종족이 일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코어'는 2012년 3분기에 일본을 포함하여 북미 / 유럽 / 브라질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에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