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이 '명조' 할래?" 쿠로게임즈 '명조in홍대 : WELCOME TO 띵조랜드' 오픈

등록일 2024년05월28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로게임즈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전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서울 홍대에서 진행되는 ‘명조in홍대 : WELCOME TO 띵조랜드’에서는 5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층마다 게임의 컨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존과 게임 시연존이 운영된다.

 

1층은 관람객과 코스튬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포토존에서는 명조의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코스튬플레이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2층은 명조의 굿즈를 구매하고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 하는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스페셜 클래스를 통해 샘웨, 종말맨, 락동민, 레나 등 유튜버들과 유명 아자 미유코, 웰, 댱이 등 유명 코스튬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상호 작용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어서 3층에는 명조의 팬들이 직접 참여한 2차 창작물이 전시되어 다양한 창작물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4층에서는 16명이 참여하는 ‘크라운리스’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의 최고 점수 달성자는 조금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존인 5층에서는 게임 내 차별화 콘텐츠인 튜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1층부터 5층까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는 스탬프 투어 형태로 진행되며 기본적으로 일반 스탬프를 모아 굿즈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특별한 조건을 충족하면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스탬프를 획득하면 조금 더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게임 출시 전 전세계 3000만 사전예약자가 몰린 상반기 기대작 명조는 지난 23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현재 게임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패키지, 5성 캐릭터 및 5성 무기 획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쿠로게임즈 역시 게임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유저 친화 서비스를 목표로 적극적인 운영을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