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 2만 명 이상의 유저들 참여... 몬스터 헌팅과 관광 즐겼다

2024년10월16일 09시4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나이언틱이 12일부터 13일까지 일본 시부야에서 개최한 '몬스터 헌터 나우'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에 2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는 이벤트 기간 동안 리오레우스, 리오레이아 희소종과의 전투와 시부야를 침략한 고룡 '네르기간테' 전투를 3주 정도 앞서 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유료 티켓을 구매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었다.

 

특히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는 이벤트의 메인 베이스 캠프 역할을 한 '메이지 공원'을 포함해 역 주변과, 키타야 공원 등 시부야 전역에서 게임과 관련되 전시물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였다. 이로 인해 유저들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연스럽게 시부야 관광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로 2만 명 이상의 유저가 게임 이벤트와 시부야 관광을 진행한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이언틱의 카와이 케이 COO는 현장에서 진행한 한국 게임 미디어 기자들과의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것 외에도 평소에 하지 않거나 방문하지 않은 장소의 체험을 중요시하는 것이 차별점"이라 밝혔으며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처럼 대규모 이벤트 외에도 작은 포맷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가능한 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히며 추후에도 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넥슨, ‘카스온라인’ 5일 중국 상해에서 ...
’전국동네자랑’부터 ‘혼쭐 프로젝트’까...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2K, ‘WWE 2K25’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오...
NHN 클라우드, 국내 기업 3사와 손잡고 국...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