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 2만 명 이상의 유저들 참여... 몬스터 헌팅과 관광 즐겼다

2024년10월16일 09시4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나이언틱이 12일부터 13일까지 일본 시부야에서 개최한 '몬스터 헌터 나우'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에 2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는 이벤트 기간 동안 리오레우스, 리오레이아 희소종과의 전투와 시부야를 침략한 고룡 '네르기간테' 전투를 3주 정도 앞서 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유료 티켓을 구매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었다.

 

특히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는 이벤트의 메인 베이스 캠프 역할을 한 '메이지 공원'을 포함해 역 주변과, 키타야 공원 등 시부야 전역에서 게임과 관련되 전시물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였다. 이로 인해 유저들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연스럽게 시부야 관광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로 2만 명 이상의 유저가 게임 이벤트와 시부야 관광을 진행한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이언틱의 카와이 케이 COO는 현장에서 진행한 한국 게임 미디어 기자들과의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것 외에도 평소에 하지 않거나 방문하지 않은 장소의 체험을 중요시하는 것이 차별점"이라 밝혔으며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2024:시부야처럼 대규모 이벤트 외에도 작은 포맷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가능한 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히며 추후에도 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