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3,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나온다

등록일 2012년07월04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틀라스의 명작 RPG '페르소나3'가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아틀라스는 7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페르소나3 애니메이션화를 공식 발표했다. 페르소나3는 플레이스테이션2용으로 나온 뒤 PSP로 리메이크되며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게임이다. 국내에도 자막 한글화로 출시되어 호평받은 바 있다.

아틀라스는 2012년 초 '페르소나4'를 26부작 TV애니메이션+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데 이어 페르소나3까지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고 발표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페르소나2', '여신전생', '캐서린' 등 아틀라스의 다른 게임들의 영상화에 대한 기대도 커져가고 있다.

현재 페르소나3 극장판은 제작 발표만 나오고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7월 4일 새벽 활동을 시작한 페르소나3 극장판 공식 트위터는 활동 개시 30분 만에 팔로워가 4500명을 돌파해 페르소나 시리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페르소나 시리즈는 국내에 모두 정식 발매되어 있다. 페르소나4 애니메이션도 정식 수입되어 애니플러스에서 방영 중으로 페르소나3 극장판 역시 정식 수입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애니플러스 관계자는 "페르소나3 극장판 제작 소식은 알고 있다"며 "국내 팬들이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