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프야매 위협할까? 마감자, CBT 테스터 모집 열기 확산

2012년07월04일 11시23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의 신작 야구 시뮬레이션게임 ‘마구:감독이되자(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1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KBO와 MLB 팀 각 1개씩 원하는 팀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열기도 벌써부터 뜨겁다.

지난 1일(일) 첫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 <마구:감독이되자!>는 3일만에 벌써 참가 신청자수가 2만명을 넘어서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마구:감독이되자!>는 선수카드 뽑기를 통해서만 원하는 덱을 확보할 수 있었던 기존의 야구 시뮬레이션게임과는 달리 이용자들끼리 선수카드 거래가 가능하도록 구현돼 있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마구:감독이되자!>는 KBO와 MLB 등 한미 양대리그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야구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오는 24일(화)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곧이어 26일(목)부터 2주간 바로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할 계획이다.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신청을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한미 양대리그의 팀2개를 운용할 수 있는 기회 이외에도 야신(野神) 김성근 고양원더스 감독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넷마블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100명을 선정해 오는 8월25일(토)에 열리는 ‘김성근의 힐링캠프’에 초청해 김성근 감독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만남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공개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100만거니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마구:감독이되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BO-MLB 등 38개팀의  선수를 라인업에 활용할 수 있고 이용자간 선수카드거래, 용병도입 등 차별적 요소가 많은 게임”이라며 “1차 테스트 참가에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야구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겨보는 기회를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감독이되자!>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
넥슨, '서든어택' 20주년 팝업스토어 수익...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1주차 특...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2 예비 베플
마감자 마감
마감 | 07.04 16:52 삭제
댓글 0
20 13
마감자 재미 업다던데 ...ㅋㅋ
ㅎㅎㅎ | 07.04 11:48 삭제
댓글 0
23 18
마감자 마감
마감 | 07.04 16:52 삭제
댓글 0
20 13
마감자 재미 업다던데 ...ㅋㅋ
ㅎㅎㅎ | 07.04 11:48 삭제
댓글 0
23 18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