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숨어있던 무림의 강호들 다시 모은다

등록일 2012년07월04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4일(수)부터 8월 14일(화)까지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0일(수) 기준으로 약 한 달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휴면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이템 제공 및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컴백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 지원을 위한 ‘통큰 열혈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모든 휴면 유저에게 프리미엄 아이템은 물론 체력/내공,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무한 버프란 이런 것’ 이벤트를 실시, 게임 내 현발파 천류 NPC를 찾아가면 경험치, 기연, 게임머니, 아이템 드롭률이 100% 상승하는 버프 혜택과 생명력, 내공이 증가하는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내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100% 할인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면 유저인 친구를 추천한 후 해당 친구가 목표를 달성하면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친구야, 힘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 등록 및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등록 친구들의 플레이 타임이 1,000시간을 달성하면 환영의 거울, 수정부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도장을 찍으면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엠게임 조중철 팀장은 “무더운 여름의 시작을 맞이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열혈강호 온라인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컴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열혈강호 온라인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 2005년부터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해외 9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