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신규 카드 및 VIP 마일리지 상점을 업데이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소울소드 오픈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카드, VIP 마일리지 상점, 신규 스킬 개발, 군사 연구소, UI변경 등 다양한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영웅 카드는 루이즈, 어둠의 기사 마덴 등 총 96명의 새로운 영웅이 업데이트된다. 새로운영웅 카드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의 콜렉선 기능이 강화 되었으며 더욱 강인한 군단을 만들 수 있어 게임의 긴장감과 재미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영웅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알고 싶다면 ‘쉽게 찾는 영웅사전’을 통해 추가되는 영웅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소울소드’는 영웅 추가에 이어 총 14개 스킬도 업데이트한다. 그 중 워프, 레인지카운터 등 기존 영웅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특히 스피릿가드는 일정 확률로 이동 불가, 도발 불가 등 적의 스킬이 걸리지 않도록 버프를 생성시켜주는 스킬로 전투 시 상대방에게 위협을 주거나 적군의 공격이 걸리지 않아 아군을 도와주는 든든한 방패막이 되는 스킬이다.
또한 VIP 마일리지 상점이 오픈해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서사용되는 게임머니인 큐빅을 구입하면 마일리지가 생성된다. 이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VIP 상점에서 건강 주술카드, 이동거리 주술카드, 신규 영웅카드, 3~4등급 영웅카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군사 연구소에서 바퀴를 연구하는 항목이 생성되며 자신의 군단과 콜렉션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전투대형, 콜렉션이 저장되어 필요 시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소드’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