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용온라인' 5일 승천할까? 이무기로 남을까?

등록일 2012년07월05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공중망 (空中网,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한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용온라인’이 금일 5일(목) 오후 3시부터 대망의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올 여름 무협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용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무협 스토리로 구성된 퀘스트 및 자유자재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으로, 자동 길찾기, 손쉬운 조작법 등의 편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용온라인’의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방대한 스케일 및 빠른 속도의 레벨업, 친절한 운영 능력 등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아이디 NO2**** 회원은 “즐길 거리가 많아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게임이다. 오픈이 기다려진다”, 아이디KKDD****는 “모르는 것도 세세하게 알려주고, GM활동이 활발해서 좋았다.”며 게임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 시키는 게임 배경에 대해서도 게임의 매력 요소로 꼽았다.

‘용온라인’에서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맞아 오는 31일(화)까지 2~40대 남녀가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경품을 대거 내세운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여자의 로망’이라는 컨셉으로 ‘용온라인’의 회원이면 누구나 금 10돈, 안마의자, 뉴아이패드, 커피머신, 와인냉장고, 명품 지갑, 손목시계, 호텔 숙박권 등의 상품에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응모 횟수가 높은 회원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과 관련된 5가지 문항의 설문조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좋은 의견을 제공한 회원 41명을 선정해 최고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 내 게임 트레일러 및 NS윤지의 메이킹 영상을 개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거나 ‘용온라인’ 내 명소인 ‘선녀연못’에서 찍은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전 세계 11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용온라인’이 국내 시장에서 오픈하게 됐다”며 “’용온라인’은 7월 내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으로, 2012년 하반기 엠게임의 신규 매출원 확보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