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돌 잔치를 마련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5일),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꾸준한 변화를 시도, 화려한 비주얼과 리얼한 모션 등으로 성인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10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틴 버전' 공개 이후에는 ‘빅뱅’, ‘인피니티’ 등 최신 음원으로 큰 인기를 끌며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커플매칭 시스템이 적용되면서 인기 가속화에 불을 지피고 있다. 신규 가입자 수가 40% 이상 증가하고 있고, 게임 내 커플이 30만쌍을 돌파하는 등 커플메이킹의 아이콘으로 부상하면서 이용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누드썸머’ 업데이트에는 신규 스테이지 ‘스타오션 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파크를 재현한 듯한 ‘스타오션 리조트’는 수영복 아이템을 입고 플레이를 할 경우 수영장에 뛰어드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연출된다. 반면, 일반 의상 아이템을 입고 플레이를 할 경우엔 우스꽝스러운 애니메이션이 연출돼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으며 총 100여종의 패션 아이템도 대폭 추가됐다. ‘핑크 레이저 타이트팬츠’, ‘야생 표범무늬 비키니’ 등 남녀 수영복 아이템과 ‘개나리 오리튜브’, ‘선글래스’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여름 휴가지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달 19일까지 수영복 및 액세서리 등 여름 아이템 착용 후 신규 스테이지에서 플레이 할 경우, 게임 머니(M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추가획득 활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핫 쿨스카프’ 등 무기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기간 동안 신규 가입 및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2배’와 ‘캐릭터명 변경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클럽 엠스타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클럽 엠스타만의 재미적 요소를 추가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커플메이킹의 아이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누드썸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 엠스타'공식 홈페이지 (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