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보다 10배나 빠르게, '로한' 워프서버 오픈

등록일 2012년07월05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로한이 무려 10배나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빠른 워프서버를 신설 오픈 했다.

워프서버는 빠른 레벨업을 위한 전용서버로 유저가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일반 서버보다 10배나 더 빠른 서버이다. 이로써 신규 및 기존유저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은 워프서버에서 빠르게 고레벨 캐릭터를 육성하여 일반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워프서버의 빠른 캐릭터 육성은 다양한 캐릭터 종족별 특성과 스킬 등을 빠르게 체험하고 유저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캐릭터를 최종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 로한은 워프서버에서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캐릭터 생성을 하면 강력한 용사의 인장, 허니베어, 사냥도우미, 스킬강화석 등 게임 내 필수 아이템 8종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한편 Ynk Korea는 지난 6월 공지를 통해 예고한 대로 이번 4일 정기정검을 통해 온, 에도네 서버를 온서버로, 게일, 마레아, 실바 서버를 실바 서버로 통합했다. 이로써 로한의 서버는 테스트서버를 포함해 온, 실바, 로하, 몬트, 플록스 그리고 워프 서버로 총 7개의 서버로 각기 특색있는 서버로 운영된다. 

Ynk Korea는 로한의 워프서버 및 서버통합 오픈 기념으로 각각 특색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번째로 워프서버 오픈을 기념해 로한은 8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에게 최신형 컴퓨터와 모니터를 지급할 예정이며 나머지 99명도 로한캐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GM과의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번째로 서버통합을 기념해 출석체크를 통해 전 유저들에게 승리의 징표, 빨간테두리 안경, 예지력의 징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통합된 서버에서 길드를 만들어 홍보하면 길드 필수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7월 18일까지 매일밤 11시부터 12시까지 강화, 인챈트 확률 상승이 2배로 상승된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워프서버의 오픈 및 서버통합으로 유저들은 각각 서버의특성에 맞게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유저들은 입맛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워프서버 오픈 및 서버통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