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버려지는 70렙 유저들의 경험치 '캡슐'에 담는다

등록일 2012년07월05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주)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문’을 맞아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19일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내 기존 70이었던 최고 레벨이 80으로 10단계 상향됨에 따라, 현재 70레벨 유저들은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캐릭터의 성장을 준비해 둘 수 있게 된다.

먼저 19일까지 ‘만렙도 달리고 싶다’ 이벤트를 실시, 현재 최고레벨에 도달해 경험치 획득이 불가한 유저들을 위해 전투나 사냥을 통해 얻는 경험치를 모을 수 있는 ‘성장캡슐’을 도입했으며, 최고레벨 유저들은 성장캡슐에 쌓은 경험치를 사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아직 70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실시하는 ‘RUN RUN RUN’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사냥 및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하고, 각종 게임 및 캐시 아이템을 지급해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에 새로 가입해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 전원에게 30레벨까지 각 레벨에 맞는 무기 및 방어구, 아바타 아이템 등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19일 업데이트되는 최고 레벨 상향에 유저들의 기대가 커 사전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초보 유저는 물론 최고 레벨 유저에게 모두 즐거움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는 최근 주사위를 굴려 캐릭터를 이동, 말판에 적혀있는 지시에 맞춰 진행되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 ‘드래곤로드’가 도입됐으며, 현재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 및 여름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