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열릴수도 있지만... 프야매,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12년07월06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7월 21일 열리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5가지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올스타전의 승리팀을 예상해 적중하면 선수카드가 들어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고, 동군과 서군 간의 점수차이를 맞추면 '서포트카드', '수석코치', '작전카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올스타전에서 승리한 팀에 이용자가 선호하는 구단이 있으면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고, 올스타전 MVP를 맞추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올스타전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첫 투수 교체팀▲첫 대타 출전 팀▲약속의 8회 득점팀▲병살타를 먼저 친 팀▲첫 홈런을 치는 팀 등 미션을 맞추면 푸짐한 PT(게임머니)를 증정한다.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이용자는 선수카드팩 10장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프로야구 매니저>는 다음달 8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각종 아이템과 PT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이용자가 높은 랭크에 올라가게 되면 최대 '마스터S-3단계' 20장과 '스페셜팩' 각 단계별로 20장, 140만PT를 지급한다.

또한 6월 5일부터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20만PT와 함께 '스페셜팩 3단계' 10장을 지급하며, 랭크 상승에 따라 최대 '마스터S-3단계' 35장과 '스페셜팩-3단계' 35장, 70만PT를 제공한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