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룡전설, 최고레벨 상향 및 해상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2년07월10일 12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 )는 자사의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와룡전설’에서 수군시스템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지난 6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와룡전설’은 정통 삼국지 스토리를 게임에 담아내기 위해 실제 역사적 고증을 통해 활약했던 장수들의 활약상을 그린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도원결의, 와룡봉추, 군웅할거 등 총 3개의 서버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추가한 ‘수군시스템’은 배를 건조하고 무역을 하며, 해상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전으로 획득한 자원으로 배를 건조하고 해상 던전을 공략 해 퀘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와룡전설’은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40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적벽대전 맵을 추가,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상전과 해상전 두가지 모드를 겸비한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이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룡전설' 공식홈페이지(http://wa.iloveweb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