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변태'했던 데카론, 이번에는 살아남는다

등록일 2012년07월10일 15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Dekaron)’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얼라이브(ALIVE)’를 금일(10일)부터 5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늘 도입되는 1탄 ‘생명의 탄생’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블랙 위자드(Black Wizard)’와 ‘하프바기(Half Bagi)’가 추가됨과 동시에 새로운 서버군인 ‘리케츠’가 오픈된다.

‘블랙 위자드’는 다양한 상태이상 공격과 강력한 마법 스킬을 이용한 원거리  캐릭터로, 자신이 방금 사용했던 스킬의 쿨타임을 즉시 초기화시켜 지속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마법력을 이용해 자신을 방어를 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스킬을 지닌 캐릭터다.

‘하프바기’는 근접전투에 특화된 공격형 캐릭터로, 마법력을 이용한 스킬을 구사할 뿐만 아니라 전투를 통해 얻는 분노를 소모, 강력한 범위 공격을 구사해 다수의 적을 빠른 시간에 제압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신규서버 ‘리게츠’는 데카론 핵심 세계관인 ‘2개의 달’ 중 하나의이름으로, 데카론 최초로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일정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더 이상 플레이가 불가능한 ‘피로도 시스템’이 적용된 서버이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시작 마을의 기능이 강화됐으며, 스킬북 아이템이 삭제되고 무기 강화 확률이 증가하는 등 게임 편의성이 개선됐다.

게임하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캐시백 패키지’ 구매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구매한 금액을 다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는 145레벨까지 7단계 강화된 기간제 무기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금일부터 두 달간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펼쳐지며, 7월 15일, 20일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에게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