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연말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5주 연속 진행 예고

등록일 2024년12월17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클로버게임즈가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연말을 맞아 신규 스토리 '마도대전 진리의 서' 파트 2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스토리는 2022년 첫 공개된 콘텐츠 '마도대전'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았다. 12월 17일부터 5주간 매주 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마도대전 진리의 서'에 등장하는 '아힐람'이 신규 영웅으로 출시된다. 빛 속성의 가디언 클래스인 '아힐람'은 '태양의 수호자'라는 이명에 걸맞은 뛰어난 아군 보호 능력을 갖추고 있다. 12월 17일 점검 후부터 운명 소환을 통해 전용 아티팩트와 함께 영입 가능하다.

 

또 신규 유저를 위한 '선지자의 유산' 이벤트가 함께 추가된다. 7개로 분류된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소환이 개방되며, 이벤트 한정 소환에서는 원하는 영웅 또는 아티팩트를 선택하여 소환할 수 있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관람객 160여명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성우 박요한, 김민주, 김예림이 출연했으며, 개발 디렉터가 등장해 이번 업데이트를 직접 소개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