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런 게임이었어?" 주신전기, 독특한 세계관 공개

등록일 2012년07월11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웹게임 '주신전기'의 게임 세계관 및 메인 일러스트를 금일(7월 11일) 공개했다.

신들의 전쟁을 소재로 한 신작 '주신전기'는 북유럽 신화와 고대 그리스 신화 등을 결합한 게임 스토리와 마법의 시대와 고대 도시가 공존하는 3D의 게임 배경 등을 선보인다.

특히, 게임에 배경이 되는 지역들은 잃어버린 아틀란티스 대륙, 제우스의 성역인 올림피아 등 신화 속에 실제 등장한 도시 뿐 아니라 습하고 어두운 늪, 뜨거운 화산, 극한의 추위가 있는 얼음의 땅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유저의 호기심과 탐험 본능을 자극한다.

'주신전기'에서 유저는 빛의 신을 섬기는 천신족과 어둠의 신을 따르는 수라족 중 하나를 선택해 태고적부터 이어져온 신들의 전쟁에 참여하게 된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주 국내에 처음 소개되며 이름을 알린 주신전기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현재 국내 시장 상황에 맞게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빠른 시일 내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하반기 다시 한번 웹게임 열풍을 몰고 올 주신전기에 대해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신전기'의 세계관과 함께 공개된 메인 일러스트에는 세계의 패권을 두고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신들의 모습이 묘사되었다.

신작 웹게임 '주신전기'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gamani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