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가 한여름 이색 이벤트로 벚꽃 맵을 업데이트 했다.
벚꽃 맵은 이벤트 전용 콘텐츠로 금일(11일)부터 내달 8일까지만 오픈 되며, ‘바람의 항구’ 마을에서 ‘하루카’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특히 벚꽃 맵은 화사한 벚꽃과 일본의 전통 초밥집을 배경으로 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일반 필드 1개, 미션 필드 8개, 정예 방 1개, 디펜스 모드 1개 등을 통해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 던전, 다양한 미션들을 경험하게 되며, 초밥, 타코야키, 소바, 삼각김밥 등 일본음식을 콘셉트로 한 몬스터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또한, 벚꽃 맵에서는 특별한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캐시 슬롯에 착용이 가능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높여주는 여러 벚꽃 액세서리 아이템과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귀여운 스시 풍선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벚꽃 맵은 별도의 에피소드를 가진 이벤트용 맵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며, “코믹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몬스터 등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벚꽃 맵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ds.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