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싸울 맛 나네, '파이터스클럽' 신 스킬 업데이트

등록일 2012년07월11일 18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KOG(대표이사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파이터스클럽은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2종의 신 스킬을 추가 하고 총 6주 동안 캐릭터 7종의 신 스킬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된다고 밝혔다.

온라인 격투를 제대로 구현한 파이터스클럽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스파이크의 전직 복싱마스터, 파이어피스트의 신 스킬을 추가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되는 신 스킬들은 특수 게이지를 이용 더욱 강력해진 공격력을 발휘하여 던전 사냥 시 더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많은 몬스터들을 한번에 타격할 수 있는 광역 스킬들도 추가되어 몬스터들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사냥의 즐거움도 줄 것이라 예상된다.

파이터스클럽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캐릭터 4종의 수영복 아바타도 추가할 계획이다. 더 멋있고 한층 세련되게 바뀐 캐릭터 4종의 모습과 시원한 수영복 아바타로 파이터스클럽 유저들에게 무더위를 잠깐 잊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크 아바타 지급 이벤트', '스파이크 스킬 초기화 이벤트', '스파이크 기운 이벤트'도 추가 된다.

'스파이크 아바타 지급 이벤트'는 스파이크를 플레이 하는 유저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스파이크 아바타 패키지를 받게 된다. 스파이크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면 대표복장 아바타 패키지를 지급받게 되고 15랩이 되면 전직에 맞는 전직 아바타바 패키지를 지급 받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