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격투 게임 대회, 한국 선수들 일냈다

등록일 2012년07월13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Mad Catz Interactive Incorporation은 금일(13일), 지난 6월에 열린 EVO 월드 챔피언쉽 2012 최강자 결정전(이하 EVO2012)에서 팀매드캣츠 '웨스턴 울브스' 팀의 두 선수가 세계 최강의 격투 게임 선수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졌으며 특히, Mad Catz 소속의 두 선수가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한편 이번 경기 종목은 6개로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IV 아케이드 버전 Ver.2012', 'ULTIMATE MARVEL VS. CAPCOM 3',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 'The KING OF FIGHTERS XIII CLIMAX', 'MORTAL KOMBAT'이다.

팀매드캣츠 – 웨스턴 울브스 소속(Team Mad Catz – Western Wolves)의 INFILTERATION(이선우님), LAUGH(안창환님)은 이날 경기에서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2:2경기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으며, 인생은 잠입의 이선우 선수는 스트리프 파이터 4 아케이드 2012버전에서 우승을 하여 관왕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한편, 이번 'EVO2012' 관계자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흥분이라는 모토로 누구도 가능하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이루어 내는 두 선수들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Mad Catz는 EVO의 공식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철권 프로 게임 선수단을 공식 후원할 에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