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한국 대표팀 '일장춘몽' 첫 출시

등록일 2012년07월18일 1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은 금일(18일) 한국 대표캐릭터로 구성된 '일장춘몽'팀을 출시함과 동시에 여름방학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일장춘몽'팀은 프리스타일을 대표하는 캐릭터 이미지로 △SARU(수호), △BigSlam(환웅), △DJ봉투맨(강마루)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지로만 보여왔던 이들의 모습이 살아 숨쉬는 캐릭터가 되어 코트 안에 등장하게 된다.

'일장춘몽'팀은 미국∙일본∙유럽 등 다국적 캐릭터들 가운데 출시된 첫 한국팀 캐릭터이자, 지난 3월 보이스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실제 유저의 목소리가 덧입혀져 캐릭터가 지닌 대표성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성향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하나의 포지션에서도 2가지 플레이 성향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능력치 선택이 하나만 가능했던 세트옷은 개별 능력치 선택 옵션이 추가되어 능력치 선택 구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이와 관련하여 정해진 판수를 플레이만 하면 캐시 및 VIP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방학 기념 판수 이벤트'와 신규 가입 유저 및 휴면 복귀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복귀 유저 환영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이번 여름은 더욱 풍족해질 예정이다.

프리스타일 ‘일장춘몽’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