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주)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신규 스크린샷 3종을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는 네오위즈씨알에스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작으로, 화끈한 타격감과 연속 공격 기반의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MMORPG다. 일반적인 RPG의 퀘스트 수행뿐만 아니라, AOS 방식의 대전(PVE) 퇴마의 장과 봉마의 장, 서버 구분 없이 펼쳐지는 길드 전투, 최대 100대 100 대규모 전략전(PVP)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에 공개한 3종의 이미지를 통해, 천상의 도시 비연봉의 모습과 도끼를 사용해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무혼 캐릭터의 전투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비연봉은 다른 모든 지역과 연결되는 구심점으로, 게임 초반에 진입하게 되는 주요 장소다.
한편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지난 4월 테스트 이후 타격의 속도감을 향상시키고 연속 공격 기술을 추가하는 등 액션성 강화에 힘써왔다. 더불어 직업별 특성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스킬을 개편하며, 게임성 보완 및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8월 중에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