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종목 대표선수들, 인기종목 만큼 응원해주세요

등록일 2012년07월19일 1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셜 펀딩 업체 인큐젝터(대표 이현준 http://www.incujector.com)는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장미란 재단과 함께 비인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非인기종목? Be인기종목!'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인큐젝터와 장미란 재단이 진행하는 '非인기종목? Be인기종목!' 프로젝트는 올림픽 시즌을 맞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 운동을 하는 비인기종목 선수들의 후원과 이번 런던올림픽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非인기종목? Be인기종목!' 프로젝트는 7월 19일부터 9월 19일까지 63일간 총 5천만원의 후원금을 목표로 진행되며 프로젝트 성공 시 후원금액에 따라 장미란 선수와 함께하는 기부행사에 국민대표로 참여할 수 있거나 올림픽선수 파티VIP 초대권, 장미란 선수 친필사인과 감사 메시지,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휴대폰 케이스 등이 리워드(보상)로 제공된다.

'非인기종목? Be인기종목!' 프로젝트의 후원금은 장미란 재단을 통해 비인기종목 선수 후원과 유소년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스포츠 꿈나무 발굴 및 육성, 생활체육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스포츠 프로그램 연구를 통한 지역 스포츠 활성화 사업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인큐젝터 이현준 대표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올림픽 메달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선수들에게 힘이 되고자 장미란 재단과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우리 선수들이 더욱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큐젝터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프로젝트로 만들어 소액의 후원금을 모집하고 모집금액 달성시 후원자에게 ‘리워드(보상)’로 제공하는 소셜 펀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현재 음악, 공연, 출판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가 등록돼 후원금을 모집 중이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非인기종목? Be인기종목!'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Q8QV4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