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프라시아 전기’ 2주년 기념 ‘바람의나라: 연’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2025년03월26일 13시5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6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바람의나라: 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바람의나라: 연’의 인기 캐릭터를 구현한 형상 3종 및 탈것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해골갑옷’, ‘청의태자’, ‘타라의 옷’ 형상 3종과 ‘백호환령부’, ‘청의기린’, ‘다람이’ 탈것 3종 등 ‘바람의나라: 연’의 인기 외형 및 환수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왈숙 이모’, ‘용왕’, ’용노인’, ‘도호귀인’ 등 대표 캐릭터 4종을 ‘추종자’로 선보인다. 또한, ‘포효검황’, ‘진청룡마령참’ 등 ‘바람의나라: 연’의 특색을 담은 이벤트 스킬을 추가해 컬래버레이션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바람의나라: 연’의 세계관을 활용한 기간 한정 콘텐츠도 추가했다. 4월 23일까지 이벤트 던전 ‘세계의 틈’에 추가되는 ‘바람의 도깨비 숲’에서 ‘프라시아 전기’만의 보스 레이드로 재해석한 ‘도깨비왕’을 보스 몬스터로 상대할 수 있으며, 처치 시 ‘도깨비왕의 보물 상자’, ‘진호박’, ‘호박’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리네아’ 대륙에 등장하는 ‘보물 도깨비’ 처치 시 ‘보물 도깨비의 선물’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2주년을 맞아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부스팅 월드’를 26일 오후 8시 오픈한다. ‘하이퍼부스팅 월드’는 ‘전설’ 등급의 형상을 지급하며, 최대 300%의 경험치 증가, ‘하이퍼부스팅 상자’, 심연 증폭 및 결사 연구 지원 등 강력한 성장 혜택과 함께 ‘바이람’ 등 다른 월드로 캐릭터의 자유로운 이전을 지원한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프라시아 2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접속만 해도 ‘2주년 압제자 장비 선택 상자’를 포함한 ‘2주년 기념 선물 4종’, ‘WP 쿠폰 6종’,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절묘한 심연 정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국내게임사 역차별 지적 '해외게임사 국내...
2025년 상반기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은 ...
유저 혹평 이어진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그라비티 3D MMORPG '라그나로크 : Back to...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부담 없이 즐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