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이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SOOP은 14일(수)부터 LCK 방송, 현장 광고,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로고와 콘텐츠 노출을 시작한다. 16일에는 SOOP과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이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를 전개하며, T1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 본편 영상을 LCK 생중계를 통해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SOOP은 그동안 T1을 비롯한 여러 LCK 팀들과 전속 스트리밍 계약을 맺고, 선수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왔다. 이러한 흐름에 이어, LCK 2라운드부터는 LCK 구단 선수들도 스트리머처럼 팬들과 함께 LCK 경기를 함께 보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SOOP과 전속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한 구단 소속의 ‘페이커’ 이상혁, ‘쵸비’ 정지훈 등 인기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경기를 시청하고 실시간 반응을 나누는 새로운 방식의 소통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SOOP은 LCK 시청 유저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와 연계한 참여형 활동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캠페인은 5월 16일부터 7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된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SOOP의 주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회원가입, 로그인, 앱 설치, LCK 시청 및 함께 보기 참여를 포함한 콘텐츠 시청, 퀴즈 응답 등 다양한 활동을 완료하면 ‘e숲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2025’ 기간에 맞춰 항공과 숙박을 제공하는 ‘로드 투 밴쿠버 티켓’을 비롯해 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톱과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5(PS5)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OOP은 6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2025 LCK Road to MSI’ 행사 기간 중 현장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7월까지 약 두달 간 진행되는 ‘SOOP 어드벤처’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SOOP 공식 사이트, SOOP 어드벤처 공식 채널, SOOP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