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 빠진 '수지', 그들은 '수지'를 지켜낼 수 있을까?

등록일 2012년07월26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 2.0’에서 수지가 게임 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모드를 26일 업데이트했다.

‘서든어택2.0’ 업데이트 제 2탄인 '수지와 나'를 통해 도입된 ‘수지 호위 모드’는 공항과 항공기를 배경으로, 블루팀은 게임 내 등장하는 수지를 ‘안전지역’까지 무사히 호위해야 하며, 레드팀은 이를 저지해야 승리할 수 있다.

수지 호위모드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감정 표현과 'Suzy' 칭호가 부여되는 수지 캐릭터와 헤드샷 성공시 수지의 얼굴과 음성이 출력되는 무기가 추가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수지 캐릭터와 무기를 구매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수지 한정판 화보집과 향후 개최 예정인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 초대권 제공하고, 신규 ‘호위모드’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신규 무기인 ‘MP5 Ex 풀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인 7월 28일, 29일에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함께 8월 9일까지 신규/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특별 보급 이벤트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서든어택 2.0 업데이트의 2탄인 수지 호위모드는 기존 모드와는 다른 방식과 맵으로 인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한다” 며, “수지 캐릭터와 무기 등에는 다양한 재미요소가 추가되어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호위 모드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2.0’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