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가수 'NS윤지'가 당신의 집 벨을 누를지도 모릅니다

등록일 2012년07월27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공중망(空中网,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한 무협 MMORPG '용온라인'에서 금일(27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홍보모델 NS윤지가 직접 경품을 배달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용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NS윤지의 신규 앨범 'SKINSHIP(스킨쉽)' 발매와 화려한 컴백을 응원하고, '용온라인'의 성공적인 오픈을 축하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은 게임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9일(목)까지 안정적인 게임 운영을 하고 있는 '용온라인'의 운영팀 혹은 NS윤지의 컴백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NS윤지를 응원하는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NS윤지가 직접 방문해 사인CD를 전달하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30명에게는 NS윤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용온라인' 홍보 포스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의 운영팀을 응원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완소 펫 아이템인 '분홍묘녀', '월궁 옥토'를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우동섭 팀장은 "'용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NS윤지의 성공적인 컴백이 게임 인지도 상승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유저들과 함께 응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8월 셋째 주 중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1인에게는 NS윤지가 직접 깜짝 방문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5일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용온라인'은 방대한 콘텐츠로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무협 MMORPG로, 오픈 이후 4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회원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