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판 스튜디오, 다차원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 2차 CBT 시작

2025년06월12일 14시2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판 스튜디오(PAN STUDIO)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예정인 '다차원 액션 x 듀얼 판타지'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2차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6월 12일부터 7월 2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2차 테스트는 데이터 초기화형 비과금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PC와 모바일(iOS, Android) 간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한다. 특히. 게임 패드 조작에 대한 최적화도 완료되어, 보다 유연하고 직관적인 조작 환경을 제공한다.

 

테스트 오픈과 함께 인기 듀얼 주인공의 매력을 담은 최신 영상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두 인물의 서사와 액션을 중심으로 신규 콘텐츠와 확장된 세계관을 감각적인 연출로 풀어내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전반의 개선이 대대적으로 적용돼, 이전보다 한층 깊이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7종이 새롭게 추가되며, 이 중 '아웃사이더'와 '다프네'는 스토리 진행을 통해 직접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캐릭터의 모델링이 전면 리뉴얼돼, 그래픽 품질은 물론 캐릭터의 생동감이 크게 향상됐다.

 

전투 콘텐츠 역시 대폭 강화됐다. 신규 무기 타입 2종(쌍도, 권총)과 11종의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던전 내 몬스터 리젠 속도 및 밀도 향상 등으로 한층 더 강렬한 타격감과 몰입도 있는 전투 환경이 구현됐다. 또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 도입으로 조작의 재미와 전략적 플레이 요소도 함께 강화되었으며, 신규 코스튬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비결제 방식의 이번 테스트에서는 실제 과금을 통한 재화 구매는 불가능하다. 다만, 개선된 BM 시스템 일부가 사전 체험 형태로 적용된다. 초보자 뽑기인 '여정의 시작 추억'에서는 ★5 등급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열리고, 이벤트 한정 픽업에서는 천장 시스템이 처음 도입된다. 90회 뽑기 내에 반드시 UP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이용자 선택권을 넓히고, 공정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시도로 해석된다.

 

메인 스토리 역시 본격적으로 확장된다. 아이스레이크 시티 이후의 이야기를 잇는 '밤의 항해자' 편 제2장 '설국의 아이'가 정식 오픈되며, 시네마틱 컷신과 연출을 통해 몰입감 있는 전개를 선보인다. 전투 연출 역시 박진감 넘치게 구성되어 스토리와 액션의 균형이 강화되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주인공과 함께 갈레아 극장에 도착해, 도시를 감도는 기이한 노랫소리 이면에 숨겨진 불가사의한 진실을 추적하게 된다. 온 도시를 공포에 빠뜨린 '카론 사냥'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과에 대한 최신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비디아 30일 서울서 '지포스 게이머 페스...
길게 쉴 수 있는 이번 추석, 덕질 투어를 ...
“우리의 가을을 시작하자” 컴투스 ‘컴투...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