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프랭크버거'와의 콜라보레이션 '냠냠대작전' 호평 속에 종료

등록일 2025년07월11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HoYoverse)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와 국내 대표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함께 실시한 글로벌 푸드 테마 이벤트 ‘냠냠대작전’을 지난 10일 성황리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젠레스 존 제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지난 6월 19일부터 약 3주간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진행됐다.

 

협업 기간 동안 ‘젠레스 존 제로’ 공식 라운지와 SNS에는 콜라보 메뉴 시식 후기가 끊이지 않았으며,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증정된 리딤코드 포토카드와 아크릴 키링, Bangboo 피규어 키링, SD 캔뱃지 등 다채로운 협업 굿즈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전국 13개 콜라보 굿즈 매장에서 별도로 판매된 아크릴 스탠드, 비치타월, SD 아크릴 키링, LD 캔뱃지 세트 등 한정 굿즈 역시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콜라보 세트메뉴 및 굿즈는 전국 매장에서 연이어 조기 품절되었으며, 프랭크버거 공식 앱 이용자는 전월 대비 350% 증가하는 등 '젠레스 존 제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매장인 신촌서강대점과 반포신논현점에서 진행된 현장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페셜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인게임 재화 또는 한정 굿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아우 복권' 증정 이벤트는 매일같이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진행된 ‘3, 2, 1, FIRE! 댄스 이벤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버니스의 춤을 추며 ‘냠냠네컷 클리어카드 3종 세트’를 획득하는 등 현장에 유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젠레스 존 제로’ 관계자는 “’냠냠대작전’에 보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게임과 미식을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성공적으로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유저들과 현실에서도 소통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