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종일 게임해도 콘텐츠가 남는다는 '웹 수온라인', 오늘 14일 OBT

등록일 2012년08월13일 18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은게임(대표 유병현)은 금일(13일) 자사의 신작 웹 RPG  '웹 수온라인'을 오는 14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웹 수온라인'은 대만의 유명 작가 황역의 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대당과 쌍용의 진영 간 대립을 그리고 있으며, 기존의 웹게임 방식인 턴 기반이나 전략 방식이 아닌 정통 RPG의 스타일을 따르고 있는 웹 게임이다.

각 진영 간 대규모 전투, 막강한 권력을 누릴 수 있는 관직 시스템 및 타 게임의 길드와 같은 개념으로 방회원 간의 합심에 촛점을 두어 탄생한 '방회'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주인공과 함께 성장하는 펫 시스템, 수십여 가지의 탈 것 및 보상을 은냥/경험치/아이템으로 이용자의 입맛에 따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는 던전 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의 방식인 시간과의 싸움에서 탈피하여 하루 종일 플레이해도 남을만큼 다양한 시스템을 준비했다.

한편, 조은게임에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 후 나온 쿠폰을 통해 모니터와 키보드/마우스 세트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방회 관련 이벤트와 검색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진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구성하였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 수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webs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