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1위하는 게임엔 특별한 것이 있다? '배틀아레나' 프리뷰

등록일 2012년08월14일 19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중국 콩종에서 개발하고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배틀아레나'가 출시 하루 만에 앱스토어 1위를 하며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배틀아레나'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서 간단한 조작법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전략 배틀 RPG 장르의 게임으로, 다양한 직업, 클래스, 스킬 조합에 따른 전략적 재미 요소를 기대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저들과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PVP가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 조작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원터치 및 드래그만으로 조작이 가능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진행
서버 선택 후 마음에 드는 캐릭터 선택을 하시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캐릭터 선택 창

게임을 시작 시 필드 맵에서 <던전>, <결투장>, <대장간>, <용병시장>, <주점>, <신점>, <보상오두막>, <상점>, <시련의 탑> 중 하나를 선택해서 행동할 수 있다.

필드 맵

던전
‘배틀아레나’는 총 36개의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던전이 레벨별로 구성이 되어 있어 낮은 레벨의 던전부터 플레이하여, 레벨 업을 할 수 있다. 던전에 진입 시 맵 중앙에 주사위가 있으며, 주사위를 클릭하면 보드 게임처럼 보드 위에서 주사위 숫자대로 이동하게 된다.
각각 이동하는 발판에는 수행해야하는 미션들이 있다. 몬스터와의 결투, 보물상자, HP회복, MP회복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던전을 진행하는 동안 중간 보스, 마지막 보스를 물리쳐야 획득 했던 아이템,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 




결투장
필드 맵에서 결투장을 클릭하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다른 유저들과 PVP와 랭킹 경쟁을 즐길 수 있다. 한 라인에 5명의 유저를 격파 할 경우 레벨에 따라 보상 지급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유저에게 결투 신청을 할 수 있다

상점/대장간
  상점에선 각 캐릭터에 알맞은 장비를 구입과 무기 강화 할 수 있다. 상점에서 강화 시, 게임 내의 축복 시스템을 이용하면 각 무기의 특성을 최대까지 강화 할 수 있다.
또한, 상점은 1시간 마다 살 수 있는 장비들이 정해져 있으므로, 원하는 아이템 구매를 위해선 시간을 잘 맞춰야 한다.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중 세트는 각 직업에 맞게 옵션이 정해져 나온 무기/방어 아이템이며, 도구는 던전에서 즉시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용병시장
  D등급부터 S등급까지 용병을 채용 할 수 있다. 총 2명을 채용할 수 있고 용병 시장은 한 시간마다 초기화 돼 새로운 용병이 나오게 된다.


주점
주점에선 하루에 15개의 퀘스트 주어지고 3개씩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다.


신전
신전에선 자신의 캐릭터 또는 직업을 바꿀 수 있다.


보상오두막
보상오두막은 매일 접속 시, 일일 보상을 제공한다. 
         
시련의 탑
시련의 탑은 22레벨 이상 되는 유저들만 들어갈 수 있으며, 유저들과도 랭킹 경쟁을 하는 장소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