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천하, 오픈 5일만에 신규 서버 추가하며 좋은 스타트

등록일 2012년08월15일 13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우션코리아(대표 리우이)는 자사의 첫 번째 출시작 군협 MMORPG '무신천하'가 서비스 5일만에 신규 서버 '양주'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무신천하'는 낙양, 장안의 2개의 서버로 시작하였으며 안정된 서버 운용으로 원활한 게임 운영이 가능하였으나 접속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14일 정기점검과 더불어 신규서버를 추가로 오픈 하기로 결정 하였다.

'무신천하'는 지난 9일부터 OBT를 시작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최민수의 광고 촬영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게임 내 반응도 뜨겁다. 쉴새 없이 이어지는 수많은 퀘스트와 손쉬운 사냥을 통한 레벨업, 40레벨이후에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에 유저들이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강력하고 편리한 커뮤니티 기능으로 협동플레이가 부담스러운 유저라도 편안하게 커뮤니티를 이룰 수 있어 단순하게 게임만 즐기는 것이 아닌 커뮤니티를 통한 즐거움 역시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평도 있었다.

우션코리아의 임광혁 지사장은 "비록 한국시장에서 성공적이라고 평가 할만한 만명대의 동시접속자는 아직 기록하지 못하였으나 우리 회사의 홍보모델인 최민수씨의 커다란 반향과 게임내에서의 좋은 반응을 보면서 한국 시장에서 바라보았을 때 중국게임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떨쳐내고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앞으로 강력한 컨텐츠로 무장한 무궁무진한 재미의 '무신천하'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